'2021 콘텐츠 IP 사업화 상담회' 2회차 행사 참가 소식
2021.12.03
이번에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개최한 '2021 콘텐츠 IP 사업화 상담회' 2회차 행사에 저희 에이엘엠미디어가 참가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엘엠미디어 입니다.
이번에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개최한 '2021 콘텐츠 IP 사업화 상담회' 2회차 행사에 저희 에이엘엠미디어가 참가하였습니다. 현장의 모습이 궁금하셨을 분들을 위하여, 상담회 현장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과 함께 관련 기사 안내드립니다!
이번 2차 상담회는 11월 17일부터 ~18일까지 여의도 콘래드 호텔 파크 볼룸에서 개최되었는데요.
콘텐츠 IP를 국내 바이어에게 소개하는 피칭과 공동제작, 판권 계약 등 심층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상담회였습니다. 17일은 'IP X SCREEN' 세션으로 영화, 드라마 등으로 영상화 제작을 희망하는 웹툰 및 스토리 분야 콘텐츠 기업과 작가분들이 참가했습니다.
저희 에이엘엠미디어는 이번 2차 상담회에 <산 너머 우주리>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산 너머 우주리>는 갑작스럽게 대한민국 시골에 떨어지게 된 우주 악당 유디트가 경상북도 시골 우주리에 살고 있던 3명의 할매들과 만나 함께 살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산 너머 우주리>가 말하는 작품 속 핵심 키워드는 성장과 가족입니다.
1. 각 등장인물들의 성장
제대로 된 애착 관계를 형성하지 못한채 자란 유디트가 할머니들과의 정겨운 생활을 통해 성장을 이루어 냅니다. 또 한편으로는 노년에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이어나가는 할머니의 이야기를 통해 우주리의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형태의 가족
아무런 인연이 없던 외계인 유디트와, AI 베르길리우스, 그리고 세 할머니의 만남은 새로운 형태의 가족의 결합과 이야기를 보여주게 됩니다.
최근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상 작품들이 많이 제작이 되고 있는 만큼, 많은 영상제작사 및 관계자분들이 참가 해주 셨습니다.
이번 '2021 콘텐츠 IP 사업화 상담회' 2회차 행사에서 저희 에이엘엠미디어의 작품에 관심을 보여주신 영상 제작사는 총 6곳입니다.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에이엘엠미디어의 작품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행사 관련 기사 원문 https://www.fnnews.com/news/202111160905217946